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숙취해소제
김**** (ip:) 평점 5점   작성일 2021-01-06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30

시내에서 '숙취에 개운한 개운애'라고 적힌 버스 광고를 보고 그날 따라 숙취로 머리가 꺠질것 같아, 당장은 아니지만 훗날을 위해 개운애를 구매하였습니다. 

연말에 식구들과 집에서 조촐히 파티를 하려고 음식을 준비하다가 구입했던 개운애가 기억나서 '음주후 복용에 더 효과적입니다'라는 문구를 철썩같이 믿고 두 봉 다 먹고 술과 함께 2020년을 마무리 했죠. 

연휴라.. 크게 부담도 없었고 반신반의 하며 이게 효과가 있을까 하는 생각에 그날따라 좀 과하게 마셨던 것 같습니다. 


헐.. 술이 확실히 덜 취하네요! 아니, 잘 안 취하네요! 게다가 다음날 정말 가뿐히 아침에 일어나 평소처럼 1월 1일을 보냈습니다!

술을 워낙에 좋아해서 먹었다 하면 과하게 먹고, 다음날 숙취로 고생하며 후회하고, 또 마시고를 반복했는데... 뭔가 치트키를 쓴 기분입니다 ㅎㅎ 


몇개 더 구매하면서 후기 남깁니다! 혹시 우수 후기에 적립금이나 포인트는 안 주시나요? ㅎㅎ 

그리고, 온라인 말고 급하게 편의점에서도 살 떄가 있을 것 같은데. 편의점에서는 못 본 것 같아서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관리자 2021-01-06 15:43: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김성민님 ! 바르네몰입니다.
    저희 자사 제품인 개운애를 구입해주시고 이렇게 멋진 후기를 남겨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한가지 문의를 주셔서 답변을 드립니다 !
    저희 적립금은 바르네몰에 회원가입을 하시어 제품을 구입을 해주시고 후기를 남겨주시면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ㅠ_ㅠ
    비회원님께는 적립금을 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앞으로 편의점에 입점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바르네몰 개운애가 되겠습니다 ! 앞으로 더 많이 관심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